웨비나에서 Cover하는 내용들을 담은 초대장 함께 송부 드립니다.
-
Channel & Basket reset: 샤퍼의 구매 행동 과정에서 신규 접점/채널이 추가되었는가? 그들의 장바구니에 새롭게 추가된 품목은 무엇인가?
-
Lifestyle & Homebody reset: '뉴 노멀' 시대에서 샤퍼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변화되고 적응되었나?
-
Rationale & Affordability reset: 가격과 프로모션의 영향력은 여전히 유효한가?
An Exclusive Webinar on The Brave New Shopper World
|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으로 인한 판데믹 상황에서 샤퍼 행동은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닐슨에서는 판데믹 초기 시점부터 샤퍼 행동의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있고, 모든 샤퍼가 판데믹에 의한 영향을 동일하게 받는 것은 아니라는 것도 확인한 바 있습니다. '뉴 노멀' 시대에서 샤퍼 행동은 앞으로 또 어떻게 변화될까요?
닐슨 웨비나를 신청하시고 판데믹 기간을 거쳐 샤퍼 행동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변화된 샤퍼 행동 중 어떤 부분이 루틴으로 안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닐슨 웨비나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닐슨 샤퍼 리서치를 통해 샤퍼들이 그들의 변화된 행동과 새로운 루틴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뉴 노멀' 시대에서 온오프라인의 어떤 리테일러가 샤퍼의 니즈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BINAR HIGHLIGHTS:
-
Channel & Basket reset: 샤퍼의 구매 행동 과정에서 신규 접점/채널이 추가되었는가? 그들의 장바구니에 새롭게 추가된 품목은 무엇인가?
-
Lifestyle & Homebody reset: '뉴 노멀' 시대에서 샤퍼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변화되고 적응되었나?
-
Rationale & Affordability reset: 가격과 프로모션의 영향력은 여전히 유효한가?
|
DATE: 2020년 11월 26일 (목) TIME: 오후 3시
|
|
|
|
Copyright © 2020 The Nielsen Company (US), LLC. All rights reserved.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