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일본계기업 , 한국아즈빌 인사부 공현정 부장 인터뷰 
주한일본계기업 , 한국아즈빌  인사부  공현정 부장  인터뷰        Q) 안녕하십니까, 담당하고 계신 업무와 본인 소개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아즈빌 인사팀을 맡고 있는 공현정입니다. 저희 인사팀은 직원의 급여, 4대보험, 복리후생, 근태, 보상, 교육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Q) 한국아즈빌 기업 소개 부탁 드립니다. A) 한국아즈빌은 일본 아즈빌그룹이 100% 출자한 한국 내 자회사로 글로벌 20여개 거점 중 최초로 1999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저희 한국아즈빌은 그룹이념인 “인간을 중심으로 한 오토메이션”에 기반한 “인간중심의 인재경영”을 중시하는, 한국 내 산업 자동제어분야 전문기업입니다.   Q) 지난 12월에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계신건가요? A) 네, 지난 12월에 2020년 상반기 신입 사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사실 당사에서도 매년 job fair 등에 참가하고 있습니다만, 구직자에게 회사 정보를 전달하는데 2% 부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에 취업준비생에게 보다 상세히 회사와 직무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그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자 직접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채용설명회의 참가 후기에서도 회사에 .. 주한일본계기업 , 한국아즈빌  인사부  공현정 부장  인터뷰        Q) 안녕하십니까, 담당하고 계신 업무와 본인 소개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아즈빌 인사팀을 맡고 있는 공현정입니다. 저희 인사팀은 직원의 급여, 4대보험, 복리후생, 근태, 보상, 교육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2020-04-29    조회:2
저성장시대에도 급성장하는 화제의 외국기업 한국리치텍 (박순구 -Justin Park 사장) 한국지사장 박순구 (Justin Park ) 대표이사 
    기사송출: 2020년2월6일 기사작성: 편집부 기자    사진: 리치텍코리아 박순구 (Justin Park )대표이사     RICHTEK Technology Korea는  전력 관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Power analog 반도체 업체이다.본사는 대만 신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1,100여명의 직원이 대만, 중국, 한국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유럽에서 근무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3년 6월7일에 설립되어 현재 판교 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Sales , FAE, CS 와 IC design center 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한국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다. 2018년 기준 본사 및 Worldwide 전사 기준 매출은 $5.24억 달러를 (한화 약 5,800억)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전자제품 고객 사에 주요 파트너업체로서 제품 공급하고 있다. 2003년 당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할시 박순구 (Justin Park ) 지사장은 작은 오피스텔에서  1인으로 시작하여 현재 40여명이 넘는 규모의 회사로 키워냈다. 회사의 분위기는  호칭과 서열파괴로 가족같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기업의 경쟁력은 매출신장에도 있지만 그 매출을 만들어 내는것도 결국은 사람이고 즉 직원들의 역량과 로열티가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박순구 (Justin Park ) 지사장은 말한다. 경쟁기업보다 더 좋은 근무조건과 복리후생을 항상 유지하려 노력한다고 한다.   회사 소개 영상   아날로그 반도체 랭킹     ..    기사송출: 2020년2월6일 기사작성: 편집부 기자    사진: 리치텍코리아 박순구 (Justin Park )대표이사     RICHTEK Technology Korea는  전력 관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Power analog 반도체 업체이다.본사는 대만 신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1,100여명의 직원이 대만, 중국, 한국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유럽에서 근무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3..  
관리자    2020-02-23    조회:0
[주한외국기업뉴스 GEN] 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기사송출)2019-12-27    편집부 기자 edit@gen.or.kr    아레이몬드코리아 ( 김종세 대표이사, 51) 는 ‘2019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고용복지 안정에 힘쓴 도내 중소기업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서류 및 현장실사를 거쳐 일자리 창출 여부, 일자리 성장성, 근로자 복지 등을 1차로 심사하고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아레이몬드코리아는 외국계기업 한국지사로서 수평적인 조직 문화, 자율적 노사협의회 운영 등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고,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직원 복지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한 점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일자리 우수기업 혜택으로는 지방세 관련 세무조사 면제,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 부여, 기업 채용콘텐츠 제작·홍보, 복지시설 개선비 등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기사송출)2019-12-27    편집부 기자 edit@gen.or.kr    아레이몬드코리아 ( 김종세 대표이사, 51) 는 ‘2019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고용복지 안정에 힘쓴 도내 중소기업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서류 및 현장실사를 거쳐 일자리 창출 여부, ..  
관리자    2020-02-23    조회:1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철학이 있는 기업만이 지속발전 가능조용노 파타고니아코리아·네오미오 대표 파타고니아는 노스페이스, 콜롬비아와 함께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시장에는 2014년 뒤늦게 뛰어들어 고전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시나브로 순항중이다. 파타고니아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국내 대기업들의 제안을 물리치고 조용노 대표와 손을 잡은 일화는 유명하다. 브랜드 이념인 친환경 정책을 철저하게 고수하기로 유명한 파타고니아는 조 대표의 진정성을 높이 평가하며 한국시장 개척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의심치 않았기 때문이다.조 대표의 명성은 일반 대중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겠지만 일찍이 컨버스, 뉴발란스 등 15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한 실력자로 업계에 회자되고 있다.   “명성요? 허명(虛名)만 높습니다.”수입 브랜드 부문에서 조용노 대표를 기억하는 분들이 많다는 기자의 질문에 나온 일성이다.조용노 대표는 패션업계에서 외길을 걸어온 인물이다. 1990년 코오롱 스포츠사업부 입사 이래 현재까지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하며 국내 패션시장의 저변 확대에 큰 공을 세웠다.“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하게도 좋은 브랜드들과 인연이 되어 지금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으니까요.”겸손한 그의 표현과 달리 업계는 조 대표를 ‘신용이 두터운 사람’으로 평가한다. 코오롱 사원시절부터 맺어온 인연을 지금까지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잔스포츠, 스페리, 케즈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파트너상을 휩쓸며 ‘한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인정을 받고 있다.조 대표가 론칭한 대부분의 브랜드가 그를 먼저 찾아온 것과 달리, 파타고니아는 유일하게 그가 한국진출을 맡겠다고 자청한 브랜드이다. 비슷한 시기, 많은 국내 대기업이 파타고니아를 향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었다.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조용노..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철학이 있는 기업만이 지속발전 가능조용노 파타고니아코리아·네오미오 대표 파타고니아는 노스페이스, 콜롬비아와 함께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시장에는 2014년 뒤늦게 뛰어들어 고전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시나브로 순항중이다. 파타고니아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국내 대기업들의 제안을 물리치고 조용노 대표와 손을 잡은 일화는 유명하다. 브랜드 이념인 친환경 정책을 철저하게 고수..  
관리자    2020-02-23    조회:0
1
제목   내용   이름 검색